본문 바로가기
게임

GameLoop 게임루프 다운로드 알아볼게요

by 성진스 2020. 3.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 입니다. 콜오브듀티 모바일을 스마트폰으로 즐기던 중 PC로 할수는 없을까 생각을 해서 LD플레이어 프로그램을 사용을 해서 해보려다 안되서 좌절하던중 gameloop 게임루프라는 프로그램으로 할 수 있어서 gameloop 게임루프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gameloop 게임루프 다운로드


https://gameloop.fun

위의 링크로 접속하게 되면 위와 같이 제가 즐겨하는 게임 콜오브듀티 모바일 화면이 나오고 ‘다운받기’를 클릭을 해줍니다.



이렇게 프로그램을 다운을 받았다면 실행해 줍니다.



‘Install’ 화면이 나오고 클릭을 해주면 설치 되는 시간을 거치게 되는데 컴퓨터 사양마다 설치되는 시간이 다를 수 있으니 천천히 기다려 줍니다.



천천히 기다렸더니 설치가 완료가 되고 ‘Start’를 클릭을 해줍니다.



콜오브듀티 모바일 다운로드  


‘Start’를 클릭을 하였더니 이와 같은 화면이 나오고 오른쪽 상단의 돋보기 모양을 클릭하면 제가 즐겨하는 콜오브듀티 모바일이 1순위로 보이네요.



LD플레이어나 블루스택이나 녹스같은 경우는 하나의 핸드폰이나 타블렛 처럼 구글에 로그인을 하고 구글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는 방식이였다면 gameloop 게임루프같은 경우 이렇게 검색을 하고 바로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gameloop 게임루프 설치


설치가 완료 되면 스마트폰에서 보는 익숙한 화면과 함께 오른쪽에 여러 설정 아이콘과 조작관련 키 설명이 같이 나와 있습니다. 제가 했을 당시에는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니 오류가 나서 gameloop 게임루프로 할 때는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으로 하였습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아이콘 중 가장위에 있는 키보드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키설정 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저는 ‘=’ 이 키가 달리기 키였는데 불편해서 ‘Q’로 변경해서 하니 괜찮았습니다. 




콜오브듀티 모바일을 스마트폰으로 할 때는 똥손이라서 순위가 제각각 이였는데 PC로 하니 조작감이 수월해서 인지 맨날 1위만 하는거 같았는데 나중에서야 알았지만 상단에 ‘같은 팀에 외장 기기를 보유한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따라서 외장기기를 사용하는 플레이어와 맞붙게 됩니다.’를 보고 제가 1위를 해서 혼자 킬수만 높을 때면 나머지 팀원이나 적팀원들은 다 AI가 아니였을까 싶었습니다. 그러다 간혹 상태팀에서 킬수가 많이 나오고 제가 지는날이면 상대방도 나와 같은 gameloop 게임루프 다운로드해서 사용중이구나 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도 스마트폰으로 해서 맨날 지다가 PC로 gameloop 게임루프 다운로드해서 설치한 콜오브듀티 모바일을 해서 이기곤 하니 즐겁게 즐기고 있습니다.


이상 gameloop 게임루프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STK-7007F(MX플렉스3) 구매 후 알아볼게요


연차 일수 계산 엑셀 알아볼게요


3조 3교대 근무표 알아볼게요


PDF 뷰어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 하는 방법 알아볼게요


화웨이 E5577s-321/E5577cs-321 모바일 라우터(에그) 구매 후 알아볼게요




반응형

댓글